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가? 이 팁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모노호떡 2020. 6. 3. 09:23

본문


당신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가? 이 팁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당뇨병은 쇠약하고 심각한 질병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상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것은 당뇨병을 앓기 위해 필요하다.


이 글에는 당뇨병에 관한 많은 훌륭한 조언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앓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 당신은 압도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하루씩 그것을 복용하면 당신은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요즘 당뇨병이 매우 전형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전형적인 수명을 줄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현재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 환자는 90세인데, 그는 지금 세상에 나와 있는 의학적 지혜보다 앞서 있었다.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종종 발 질환과 감염이 생기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발에서 발견하는 어떤 구멍이나 상처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낮추기 위해 섬유질이 많이 함유된 식단으로 바꾸어라.


통곡물로 만든 제품보다는 지나치게 가공된 식품과 같은 고혈당 제품의 섭취에 의해 당신의 위험은 증가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전곡류, 저GI 음식을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당뇨병에 덜 걸린다는 연구결과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증에 걸린다면, 껌이나 어떤 종류의 설탕이 든 음식을 항상 먹을 수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저혈당 발작이 닥칠 때를 대비하십시오.


즉, 저혈당 발작이 갑자기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설탕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온라인 약국들은 당뇨병 치료제를 대폭 할인해 줄 수 있다.


공급 물량이 고갈되는 것을 막기 위해 반복적인 배송을 설정하는 것이 종종 가능하다.




포도당 반응 감소는 현실적으로 고혈당 수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섭취한 음식이나 음료와 과보정해서 생길 수도 있고 낮은 포도당 수치와 싸우기 위해 신체의 호르몬 반응이 될 수도 있다.


앞으로는 평소 먹던 양을 반으로 줄이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레벨을 체크한다.




왜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을 선택했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어떻게 당신이 그런 일들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생각해 보라.


그런 것들이 계속 당신의 병을 관리하도록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라.




계피는 별도의 칼로리나 설탕 없이 음식을 달게 먹을 수 있는 성분이다.


계피는 설탕을 넣지 않고도 더욱 단맛을 낼 수 있어 혈중 포도당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시나몬이 혈당 수치를 낮출 것이라고 믿지만, 배심원단은 여전히 그 문제에 대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저혈당증이 의심된다면, 타블렛 형태의 포도당 처방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알약들은 휴대성이 좋고 단 음식보다 소화하기 쉬우므로 당신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포도당 수치를 빠르게 증가시킬 무언가를 먹어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는 대신, 그것들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으세요.


당뇨병 환자가 가장 힘들어하는 것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제한되는 식단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은 어쨌든 식단을 무시하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경향이 있다.


지능적인 해결책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합리적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많은 경우에, 건강한 재료를 당뇨병에 좋지 않은 재료로 대체하는 것은 그 맛을 손상시키지 않고, 훌륭한 요리를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앞에서 논했듯이, 당뇨병은 매우 심각하며, 있는 것처럼 치료되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질병의 본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싶어해야 적절한 자가 관리를 실천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여기서 제시된 제안들은 당뇨병 환자들이 그들의 당뇨병에 대해 건전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